- OK캐쉬백∙ 시럽, ‘애니모카 브랜즈’의 ‘모카버스’와 마케팅 협력
- 26일 판교 사옥에서 양사 파트너십 체결
국내 No.1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을 필두로 마케팅 플랫폼 시장을 이끌고 있는 ‘SK플래닛’과 글로벌 웹3.0 시장에서 게임, 웹툰, 스포츠 등 디지털 콘텐츠 분야를 선도하는 ‘애니모카 브랜즈’가 만났다.
SK플래닛(대표이사 유재욱,
www.skplanet.com)은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애니모카 브랜즈(Animoca Brands)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OK캐쉬백, 시럽 등 마케팅 플랫폼을 기반으로 마케팅 협력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2014년 홍콩 기반 설립된 애니모카 브랜즈는 블록체인 및 게이미피케이션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확보한 회사로 웹3.0 생태계 ‘모카버스(Mocaverse)’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다.
11월 26일 SK플래닛 판교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SK플래닛 김교수 CBO(최고사업책임자)와 모카버스 케네스 셱 대표(Kenneth Shek, Mocaverse Lead)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서비스 활성화 및 마케팅 지원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약속했다.
앞으로 SK플래닛은 OK캐쉬백∙시럽 회원 대상으로 모카버스의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마련하고, 이벤트 참여 시 애니모카 브랜즈의 모카 코인을 제공하는 등 마케팅 효율성 제고를 위한 실질적인 협력 방안을 구축할 예정이다.
K플래닛 김교수 최고사업책임자는 “한국 블록체인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자 하는 애니모카 브랜즈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모카버스의 케네스 셱 대표는 “SK플래닛이 가진 마케팅 플랫폼 역량을 통해 고객 확장을 비롯 서비스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