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SK Planet

KO EN
Home
홍보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SK플래닛의 최신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SK플래닛-에이스침대, 빅데이터 마케팅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19.03.25

- 25일, SK플래닛 DXP(Digital Experience Platform) 기반 빅데이터 마케팅 및 사업 협력

- 양사 핵심 역량기반 다양한 서비스 영역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발굴


SK플래닛과 에이스침대가 빅데이터 마케팅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SK플래닛(사장 이한상,www.skplanet.com)이 국내 1위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사장 안성호, www.acebed.co.kr)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 논현동 에이스침대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SK플래닛 김교수 MP사업그룹장과 에이스침대 박진식 영업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고객 타겟 마케팅 고도화에 중점을 두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서비스에 나설 예정이다. OK캐쉬백, Syrup 등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서비스에 기반한 SK플래닛의 DXP(Digital Experience Platform) 인프라 역량과 다수의 브랜드를 통해 고객 마케팅 노하우를 축적한에이스침대의 서비스연계로 새로운 고객 가치와 사업 기회가 확장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양사가 선보인 ‘에이스웨딩멤버스’는 만 23~40세 고객이라면 누구나 SK플래닛 ‘시럽 월렛’에서 바로 가입할 수 있다. 고객들은 가입과 동시에 OK캐쉬백 1000점무료 혜택을 제공받는다.


‘시럽 월렛’은 SK플래닛이 2010년 출시한 모바일 지갑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으로 누적 가입자 수가 1500만명, 월 이용고객 수가 600만명, 국내 130여 개 기업 및 700여 개 브랜드 제휴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이 밖에도 ‘시럽 월렛’의 ‘지오펜싱(Geo Fencing) 기술을 활용해 웨딩 준비를 앞둔 고객이 ‘지오 펜싱’ 설정 지역 내 진입할 경우 최적의 에이스침대 제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추진할 계획이다. 


SK 플래닛 김교수 MP사업그룹장은 “SK플래닛 DXP(Digital Experience Platform)는 타겟 고객이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실시간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갖춘 서비스”라면서 “에이스침대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 제고에 앞장설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