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의 최신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 ‘OK캐쉬백’퀴즈쇼 프로모션, 퀴즈를 맞힌 모든 고객에게 매일 포인트 증정
- ‘시럽 월렛’ 투어 이벤트,포인트/멤버십 확인만 하면 푸짐한 경품 제공
- 올 하반기 앱 업그레이드 통해 사용자 편의성 및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SK플래닛(사장 이인찬, www.skplanet.com)의 국내 대표 포인트 마일리지‘OK캐쉬백’과 모바일 지갑 ‘시럽 월렛(Syrup Wallet)’이 하반기 앱개편을 기념한 가을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OK캐쉬백은 최근 유행하는 모바일퀴즈쇼 플랫폼을 응용한‘OK캐쉬백 5000만 포인트 퀴즈쇼’이벤트를 실시한다. OK캐쉬백 앱 관련 매일 출제되는 ‘오늘의 퀴즈’를 맞히는 모두에게 100만 포인트를 인원수만큼 나눠 적립해준다. 또한 일주일 연속 정답자에게는 추가 100만 포인트를 각 인원수만큼 배분해 추가 제공한다.
시럽월렛은 ‘스마트한 혜택 여행 시럽투어’ 프로모션을 통해 미션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시럽 월렛에서 SSG닷컴, 11번가, 세븐일레븐 할인 쿠폰을 발급받거나 T멤버십 포인트 등을 확인한 고객은 즉석 경품 당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캐나다 로키여행상품권(1명), 쌤소나이트기내용 캐리어(10명), 비파 헬싱키 블루투스스피커(20명) 등을 증정한다.
SK플래닛 이은복 프로덕트그룹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개인화 된OK캐쉬백과 시럽 월렛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보고, 앱에서 얻는 혜택들을 효과적으로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OK캐쉬백과 시럽 월렛 앱이 실생활에서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세부 서비스들을 계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 하반기 나란히 앱을 개편한 OK캐쉬백과 시럽 월렛은 사용자 편의성과 앱 접근성을 높인 기능들과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OK캐쉬백은 쇼핑, 외식, 패션, 금융등 적립 혜택을 카테고리별로 보기 쉽게 나누고, ▲클릭만 하면 바로 포인트가 적립되는 ‘바로적립’ ▲사용자 맞춤형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혜택가이드’ ▲앱 이용자들의 주요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인기 검색어’등 고객 눈높이에 맞춘 기능들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시럽 월렛은 자주 사용하는 멤버십 카드와 쿠폰을 첫 화면에 우선 노출하는 직관적인 화면 구성으로 앱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사용자의 이용행태와 관심사에 맞춘 추천 멤버십과 카드, 쿠폰 정보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