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의 최신 보도자료를 만나보세요!
- 식음료/패션뷰티/쇼핑 등 20여 개 인기 제휴사와 한달 간 할인 이벤트 실시
-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툼포인트 제공(제휴사별2천~3만P)
- 기간 내 두툼포인트를 받은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총 8억원 상당의 추가 포인트 지급(1인당 2천~3천P)
SK플래닛(사장 서성원) OK캐쉬백(www.okcashbag.com)이 새롭게 선보인 ‘두툼’ 포인트가, 6월 한 달간 20여개 인기 제휴사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OK캐쉬백 ‘두툼’은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미리 받아서 구매 결제 시 포인트만큼 할인을 받거나, 평소의 적립포인트보다 추가로 더 많은 포인트를 제공하는 새로운 할인 혜택이다. 단순 적립과 달리 OK캐쉬백의 다양한 제휴사들이 제공하는 혜택들을 기존보다 ‘두툼하게’ 더 얹어준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SK플래닛은 ▲식음료(버거킹, KFC, 롯데리아 등), ▲패션/뷰티(이니스프리, 웰메이드 등), ▲쇼핑(현대백화점, 이랜드리테일 등)과 같이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분야의 20여개인기 제휴사와 협력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3가지 테마로 구성된 ‘즐겁게 사는 게~ 두툼! 쿨썸 기획전’이 진행된다. 각각 10일씩 3차수에 걸쳐 진행되는 테마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 참여 제휴사의 상품구매 및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두툼’ 포인트를 2천에서 3만 포인트씩 받을 수 있다.
※6월 1일~10일 :‘맛있게 사는 게 Do툼’ (식음료), 11일~20일 : ‘패셔너블하게 사는 게 Do툼’ (패션/뷰티), 21일~30일 : ‘쿨하게 사는 게 Do툼’(준비중) 순, 1차수 당, 1인 1회 참여
OK캐쉬백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 모바일 지갑 시럽월렛과 11번가에서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각 차수별 참여 제휴사들의 포인트를 한번의 클릭으로 일괄 발급받을 수 있어 일일이 찾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발급받은 포인트는 OK캐쉬백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 내 다양한 제휴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OK캐쉬백에서 ‘두툼’포인트 2천~3천P를 추가로 제공한다. 제휴사의 ‘두툼’포인트를 발급받고 경품받기에 응모한 고객에게 지급되며 각 제휴사 별 ‘두툼’포인트와 합산해서 사용할 수 있다.
※6/1~30, 30일간 총 8억 포인트를 30만명에게 지급, 식음료 2천P, 패션/뷰티, 쇼핑각 3천P
SK플래닛 박정민 마케팅플랫폼사업부문장은 “6월 한달 간 OK캐쉬백이 드리는 두툼한 혜택들로 고객분들께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새로운 커머스 환경을 선보여 드리겠다”며, “대한민국 대표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이 선보인 ‘두툼’은 고객이 갖고 있는 포인트의 가치를 높이고 제휴사들에게는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효과를 보장하는 새로운 플랫폼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